소용 없어 거짓말 줄거리 촬영지 ppl

소용 없어 거짓말 줄거리 촬영지 ppl

소용 없어 거짓말 줄거리 촬영지 ppl



소용 없어 거짓말 줄거리 촬영지 ppl에 대해 소개합니다. 사람들이 하는 말이 거짓말인지 판별할 수 있는 목솔희가 오해를 받고 얼굴을 감추며 살고 있는 김도하와 인연이 닿아 좌충우돌 상황을 맞이하고 해결해 가는 과정을 담았습니다. 거짓말 판별이란 소재가 신선하고, 진행되는 내용도 흥미롭습니다. 마세라티 자동차 등 다양한 제품들이 ppl로 등장하는 드라마입니다. 매주 월화 tvn에서 8시 50분에 방영되며 총 16부작입니다.

1. 줄거리

어머니가 먹고 살 수 있는 능력만 아기(목솔희)에게 달라며 온갖 신들에게 기도한 덕에 아기(목솔희)는 소리만 들으면 거짓말인지 알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됩니다.

커가면서 이 능력이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거짓말 판별사(라이어헌터)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어느 날 얼굴을 드러내기 싫어하는 남자(김도하)와 인연이 되어 좌충우돌 사건이 벌어집니다.

김도하와 라이벌 관계의 작곡가가 김도하가 자신의 곡을 표절했다는 사실을 밝히기 위해 목솔희에게 거짓말 탐지를 의뢰합니다.

라이벌 작곡가가 김도하에게 과도하게 술을 먹이지만 김도하는 표절하지 않았다고 진실만을 이야기합니다.

목솔희는 김도하가 거짓말하지 않는다고 이야기하며 귀가합니다.

귀가하던 중 집 앞에서 취해 쓰러져 있는 김도하는 보게 되고 마스크를 내려 그의 얼굴을 확인하게 됩니다.

얼굴을 노출한 김도하는 계속 목솔희와 마주치면서 서로에게 도움을 주는 상황에 부딪히면서 이성의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계속 업데이트 예정)

 

2. 개요



3. 인물 관계도

주요 인물의 관계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4. ppl

드라마에 등장하는 ppl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세라티

마세라티 자동차들이 빈번히 등장합니다.

이탈리아의 고급 자동차 제작 기업입니다.

 

이상으로 소용 없어 거짓말 드라마 방영일과 채널, 줄거리, ppl 등을 살펴보았습니다.

소재와 사건 전개가 흥미로운 드라마입니다.

 

5. 촬영지

예인하우스

목솔희와 김도하가 거주하는 집으로 촬영된 곳입니다.

주소는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43번길 38’입니다.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김도하가 처음 거주하던 곳입니다.

팬트하우스로 등장하는 곳인데 이곳은 드라마 킹더랜드에서도 촬영된 곳입니다.

주소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31’입니다.